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거 아닌 일이지만, 소녀의 어린 시절에 대한 다소 특이한 이야기입니다.

별거 아닌 일이지만, 소녀의 어린 시절에 대한 다소 특이한 이야기입니다.

너무 어려서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나이 차이가 나는 형이 잠든 사이 내 몸을 만졌다.

그때는 잠에서 깨도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서 자는 척 하고 있었어요.

혼자 왜 이런 부분을 만지는지 이해할 수 없었지만 아무에게도 말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고, 10살쯤 되었을 때 화장실을 잘 못 간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

조금 자라서 그게 무슨 행동인지 깨닫고 나서,
나도 모르게 섹스에 집착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집착은 인터넷에서 뭔가를 보는 것으로 끝났어
나는 20살이 될 때까지 남자가 내 손을 만졌을 때 소름이 돋았다.

형의 행동은 중학교 때 서서히 가라앉고 멈췄고, 나는 평생 아무에게도 이 말을 한 적이 없다.

지금은 오빠랑 결혼해서 잘살고있어요..

내가 닥치면 모두가 행복할 수 있으니까
이 나이에 호기심을 억제하지 못했기 때문이겠지
마음 저편에 동생도 불쌍할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