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그를 좋아했기 때문에 포기했다.

나는 그를 좋아했기 때문에 포기했다.
오늘은 정말 포기하기로 했다. 그리고 그는 학교에 갔다. 아직도 그 아이를 보면 겁이 났지만, 포기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학교에 갔다. 오늘은 4교시라 학교가 일찍 끝나서 친구들과 놀러가기로 했어요. 내가 포기한 아이는 오늘 친구들과 놀겠다고 했다. 서로 마주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건물 안으로 들어가 노래방으로 들어갔고, 몇 분 뒤 포기한 소년과 친구들이 들어왔다. 내 친구 중 한 명을 포기한 아이가 좋아합니다. 그래서 배가 아파서 포기한 아이가 보고 싶지 않아서 그냥 집에 왔습니다.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포기한 아이는 애초부터 나를 쳐다보지도 않았다. 그녀는 쳐다보려고도 하지 않았고, 그녀는 비참했다. 포기한 아이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많이 지쳐있던 나 자신이 생각난다. 그래서 그냥 이 모든 것을 포기했습니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