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촌을 때리고 싶을 때가 있다

사촌을 때리고 싶을 때가 있다
제가 초등학교 5학년 때 얘기했던 내용입니다. 사촌, 이모, 삼촌과 대창 먹으러 갔습니다. 근데 대창이가 싫어서 삼촌이 과자 먹으러 가자고 해서 카드를 들고 급하게 나갔는데 사촌이 따라와도 상관없어요.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내가 무엇을 먹고 있는지 계산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종이 한 장을 가져와 함께 계산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거절하고 울면서 떠났습니다. 나는 계산서를 지불하고 집에 들어가지만 그녀는 울고 있고 그녀의 이모의 품에 있습니다. 처음으로 속상했는데 사촌이 나를 가리키며 사지 않았다고 했다. 글쎄, 그래서 내가 아니라 삼촌이 나에게 돈을 줬기 때문에 내 돈이 아니며 내가 원하는대로 살 수 없습니다. 나는 가지 않는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