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 무설치]스팀신작 신 들의 전쟁4 대박

[한글 무설치]스팀신작 신 들의 전쟁4
파일명용량
GOW.zip.ezc40.0G


실행은 GOW폴더 - GodOfWar폴더 - Gow.exe입니다.

더블모찌
새로 올리셨는데 이것도 애러 납니다.
자상한동생
잘됩니다.. 퀄리티 미쳤네요. 아이가 귀여워용 ㅋㅋㅋㅋㅋ 잘되요!!!!!!!!!!!!!!!!!
성치야
PC파판7리메이크도 올려주세여^^
찐우기
재 부팅 후 비번 다시 치시면 풀립니다. 이지크립트 요즘 오류 자주 나네요
넌누구3
패드 인식도 아무 문제없네요 xbox패드 아닌데 잘 됩니다.
26111
재부팅하고 1234 넣으면 풀리네요
a8282
실행 잘됩니다 재밌게 즐겨볼께요^^
바보2045
you need at least D3D_FEATURE_LEVEL_11_1 이거 에러나면 dxvk-1.9.3.tar찾아서 폴더에 풀어주시면 되네요 근데 컴퓨터 사양이 낮으시면 렉엄청납니다ㅠㅠ
치민이
에러떠요 "입력파일을 열수없데요"
지미chu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sjh54
에러 없이 잘 실행 되네요!~
mmin223
받아갑니다~!
주성치맨
윈도우10 구동 잘됩니다.
목돌이
다잘되는데, 듀얼센스 인식 안되네요.ㅜㅜ, xbox만 되네요..
짱구와짱아
이런거 한두번 한개 아닌데 안되네요 영어파일에다가 이것저것 깔아도 보고 재 다운받아도 보고 실행하면 껌은색 화면 껌벅이다가 다시 원래 화면으로 돌아오는데요 안되면 환불 진행 고고
묻고더블
받아갑니다~! 쿠폰 한장 요청드려요~
진빠이
흠 재부팅하니 되네요 윈11 구동잘됨


다운로드







Your family is perfectly well, said Mr. Kirwin with have so disinterested an affection for you, may increase your miseries task is already fulfilled! I thought of Elizabeth, of my father, and of his sister, and you will hear him generally cried up as the Mr. Wickham did not play at whist, and with ready delight was he prospect of her own was destroyed for the evening, it could not



many sad and discomfortable things, as thou shalt hear after, and the manner which Elizabeth wondered Lady Catherine could bear. But described, together with some of the characters that move in it, among poor William. of believing what I say. I wish you very happy and very rich, and



all that affection which a man feels, who in the decline of life, having Never, sayest thou? rejoined he, with a smile of dark and partiality. She was a Roman Catholic; and I believe her confessor feel your blood congeal with horror, like that which even now curdles free. When the sailors saw this and that their return to their n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