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간이 흘러 MT의 날이 왔다.

시간이 흘러 MT의 날이 왔다. 작년에 1학년 때 다니던 MT가 생각났어요. 술도 안마시고 조용히 혼자 앉아 밤새 잠을 잤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많은 짐을 짊어지고 신입생을 확인하고 저녁에 탤런트 쇼를 도와야 합니다. 버스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맥주와 소주를 무겁게 들고 다녔다. 이 모든 음료를 지울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겨우 20살입니다. 걱정할 것이 없었습니다. 언제부터 술을 마시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남녀 모두 술을 아주 잘 마셨습니다. 학회의 일원으로서 이제는 각자 개별적으로 1인실에 들어가 분위기를 이끌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시끄러운 방에 조심스럽게 들어갔고 모두가 나를보고 비명을 질렀다. 엔트리샷 엔트리샷 그럼.. 그건 그렇고 술게임은 잘 몰라요. 술 문화를 전혀 모릅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1학년 때 만찬에 참석해서 알았을 텐데. 들어가자마자 폭탄주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즉시 내가 좋아하는 무작위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아는 유일한 술게임은 배스킨라빈스입니다. 나는 갑자기 달콤하고 달콤하게 다시 시작했다. 그것은 끔찍했다. 인권침해는 이렇게 시작된 줄 알았다. 약 한 시간 후에 나는 내 옆에 있었다. 걷다 보니 신입생들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잠시 내 방에 들어가서 쉬고 있는데 누군가 내 다리를 두드리며 말을 걸었다. 완전히 뒤틀린 혀를 가진 목소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