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연히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만남에서 내 옆자리에 앉은 사람은 눈이 큰 친구였다. 술에 취해 많이 취한 것 같았지만 높은 목소리와 눈빛은 달콤했다. 내가 미쳐가고 있었는데 다른 신입생이 그를 데려가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당신은 무엇에 대해 죄송합니다



다음날 숙취로 몸이 마비된 신입생들에게 머그 국수를 나눠주고 집에 갈 준비를 했다. 나도 전날 꽤 취했지만 영화는 멈추지 않았다. 귀여운 새내기 친구의 얼굴은 여전했다. 나는 소사이어티 친구에게 이 신입 회원의 MT 참가자 목록을 요청했습니다. 확인할 것이 있나 잠시 망설였다. 나는 그 친구의 이름을 찾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