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 방학 준비의 시작은 반 배정 시험이었습니다.

여름 방학 준비의 시작은 반 배정 시험이었습니다. sham TOEIC 시험 결과에 따라 A, B, C 등급으로 분류됩니다. 저는 평생 토익을 공부한 적이 없습니다. 어떤 구성인지도 몰랐다. 방금 풀었어요.다음날 A반에 배정받았어요.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오픈북으로 나온 것 같은데 수업에 들어가니 30명 정도였다. 영어를 전공해서 자존심도 없고 주위를 둘러봐도 같은 반 친구가 한 명도 없었다. 앉아서 주변 사람들과 간단한 인사를 나누며 전공이 뭐냐고 물었다. 대부분이 간호학과 학생이었습니다. 사실 이 학교 간호학과는 영어 전공으로 악명이 높지만 수능을 망쳐도 합격할 수 있는 학과다. 나는 잠시 현실과 마주했다. 간호학과 룸메이트 형의 말이 떠올랐다. 우리 부서에는 예쁜 여자들이 너무 많다. 그가 자랑스러워하는 이유와 술을 많이 마신 이유를 알았습니다. 정말 이쁘고 스타일도 좋은 분들이 많았어요.